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의 빙 검색엔진은 빙신이라는 별명이 있었습니다. 조잡한 검색 결과와 인터페이스 때문에 사람들이 거의 사용하지 않았고 빙신같다 라고 놀리기 바쁜 검색엔진이었죠. 그런 빙 검색엔진이 신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갓 검색엔진의 위력 보여드립니다.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골든리트리버 그림 그리기

 

 

제 여자친구는 골든리트리버 강아지를 매우 좋아합니다. 반고흐와 클림트의 그림도 좋아하죠. 저는 명화의 배경에 골든리트리버가 여자친구를 보고 웃는 그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ai가 발달하지 않은 불과 몇달 전에는 이러한 그림을 그리려면 그림 전문가에게 의뢰해서 큰돈이 들었습니다. 원하는 결과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았죠.

 

그런데 이제는 불과 몇십초만에 내가 원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습니다. 실사에 가깝게 말이죠. 

 

그러기 위해서는 간단한 영어와 마이크로소프트 빙 이미지 생성기가 필요합니다.

 

 

Microsoft Bing의 이미지 생성기

 

 

빙으로 만든 골든리트리버 사진 

클림트 골든리트리버 vs 반고흐 골든리트리버 

 

위의 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빙 이미지 생성기로 만든 리트리버 사진입니다. 신기하지 않나요? 이미지 생성기에서 영어로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구글 번역기에서 한글로 입력하신 후 영어로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저는 실사에 가까운 골든리트리버를 그리고 배경은 구스타프 클림트 스타일로 , 나머지 하나는 반고흐의 스태리 나잇 배경으로 그려줘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이렇게 놀라운 그림이 나온 것이죠. 여친에게 보여줬더니 아주 좋아했습니다. 점수 좀 땄죠.

 

고양이를 좋아하는 남친에게 선물하면 좋은 그림

 

반 고흐 해바라기 밭 턱시도 고양이와 클림트 스타일 세마리 치즈 고양이

 

반고흐의 해바라기 밭 배경의 턱시도 고양이 세 마리와 클림트 스타일 고양이 세 마리를 포즈를 정해서 그려달라고 하자 이렇게 예쁘게 바로 그려줬습니다. 그리는 데 걸린 시간은 30초에 불과했습니다.

 

결론

 

AI의 발달이 정말 빠릅니다. 어디까지 발전할지 이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을지 걱정되지만 하나하나 배워 나가다 보면 앞으로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성친구에게 선물용은 물론 블로그 작성과 유튜브에도 활용해 보려고 합니다. 신기한 경험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