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탐방

파스타 맛집 - 벼락이네 띵똥땡키친

스토리가있는삶 2022. 12. 26. 00:33

서울 노원구 월계동에는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파스타 집이 있습니다. 나름 파스타 미식가로서 수많은 파스타 집에 가봤지만 이 벼락이네 띵똥땡 키친만큼 맛있는 맛집은 없었습니다. 사진과 함께 리뷰해 보겠습니다.

 

벼락이네 띵똥땡키친 

 

1인 운영 가게여서 점심 피크 시간대 가시면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만. 맛을 한번 보시면 30분 이상 기다리셔도 군말 없이 드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인덕대 부근에 위치한 파스타 집어어서 대학생들의 학기 중에는 늘 만석에 가까워 먹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그렇지만 성탄절이 지났고 대학교 수업이 마무리 됐기 때문에 당분간은 점심시간에 가셔도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먹은 파스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까르보나라 에그파스타
까르보나라 에그와 팽이버섯

 

까르보나라 에그와 팽이버섯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시지 않나요? 제가 70kg의 성인 남자인데 이렇게 한 끼 먹고 하루 종일 배가 불렀습니다. 

 

아마 이 파스타가 벼락이네 띵똥댕키친에서 처음 먹은 파스타인 것 같은데 이날 이후로 자주 방문하였습니다.

 

 

스피니치 올리오 파스타
스피니치 올리오

 

 

마늘, 시금치, 올리브유, 숙주 등이 들어간 건강 메뉴입니다. 시금치가 많이 들어가 있고 파스타 면도 많습니다. 장수 식습관으로 유명한 지중해 사람들이 자주 먹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은 훌륭한 파스타였습니다. 

 

 

 

루꼴라 올리오 파스타
루꼴라 올리오 파스타

 

 

주재료 시금치가 다 떨어졌을 때는 버섯 올리오 파스타나 루꼴라 올리오파스타로 주문 가능하여 루꼴라 올리오 파스타로 주문해 봤습니다. 시금치 대신 루꼴라가 들어갔습니다. 루꼴라가 어떤 식품인지 잘 몰랐었는데요. 이태리에서 많이 먹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라고 합니다. 

 

 

오븐치즈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오븐치즈베이컨토마토 파스타

 

 

오븐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도 먹어 봤습니다. 말 그대로 입에서 녹습니다. 치즈와 파스타면이 어우러져 환상의 맛이 납니다.  벼락이네 파스타집이 문을 닫았을 때는 <밀스원 이태리 스파게티>를 주문해서 먹는데 그나마 이 스파게티가 벼락이네 오븐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포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포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단품

 

포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단품도 시켜서 먹어 봤습니다. 우리 몸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토마토가 잔뜩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소화시키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자주 먹었습니다. 

 

 

포도모로 토마토파스타와 크로크무슈
포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와 크로크무슈

 

 

토마토 파스타 만으로 배가 안 찰 것 같을 때 치즈가 토핑 돼 있는 크로크무슈도 같이 시켜서 먹어 봤습니다. 토마토의 산뜻함과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맛이 배가 됩니다. 

 

 

벼락이네띵똥땡 키친 위치와 영업시간

 

 

 

 

월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인덕대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인덕과학기술고등학교에서 월계역으로 가는 방향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 편합니다.

 

영업시간은 월, 화, 수, 목, 금, 일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고 중간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2시부터 5시입니다.

토요일만 빼고 다 영업을 합니다. 

 

이상으로 벼락이네 띵똥땡 파스타 최고 맛집에 대해서 리뷰해 봤습니다.

 

남자인 제가 <파스타> 집에 주구장창 갈 정도면 얼마나 맛있는지 감이 오시나요? 인덕대 학생들도 가득 차 있어도 꿋꿋이 가서 먹을 정도로 맛집입니다.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