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식이야기

네이버 종토방 대박 인증

스토리가있는삶 2022. 3. 18. 00:33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네이버 종토방 찬티와 안티가 한 종목을 두고 하루 종일 난상토론을 벌이는 네이버종토방 과연 믿을 수 있을까요? 주린이인 제가 작년에 네이버 종토방을 통해서 대박 수익을 낸 경험을 소개합니다. 금액은 대박이 아니지만 퍼센티지로는 대박입니다.

 

 

네이버 종토방에서 본 신재생 에너지

 

코로나가 터지고 예상과 다르게 국내 주식이 엄청나게 뛰면서 kodx 200 인버스 2x에 투자했던 저는 큰 손해를 보았습니다.

 

어디 가서 주식으로 손해를 만회해야 하나 하루 종일 네이버 종토방을 기웃거렸는데요 클릭하면 나오는 것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안내 링크나 낚시 링크뿐이었습니다.

 

국내 주식으로는 아무 정보도 없고 빽도 없는 제가 어떻게 해볼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아서 네이버 종토방 나스닥 주에 관심을 가지고 한 종목 한 종목 들어가서 글을 읽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처럼 제 눈에 띈 한 글이 있었으니 바로 이 글이었습니다.

 

 

네이버 종토방
네이버 종토방

 

천연가스 주식
천연가스 주식

천연가스 주식 두번째

 

 

TTI라는 종목에서 본 글인데요 테트라 테크놀로지스라는 기업이었고 제가 봤을 때 주가가 1.5달러 수준이었습니다. 이 네이버 종토방의 이름 없는 논객이 글을 써놓은 것을 보고 위 명단의 기업의 주가를 현재 주가와 비교해 보았는데

 

상당한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저평가되어 있었고 지금 사도 되겠다 할 만한 주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더욱 믿음이 갔던 것은 혹할만한 글을 쓰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오픈 채팅 링크를 남기거나 카페 주소를 남겨서 회원을 모집하는 것이 목적으로 보였는데 

 

이 분의 글에는 그런 마케팅 같은 요소가 전혀 없었고 마치 임금님 귀는 당나귀라고 대나무 숲에서 외치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남자가 자기 혼자 알기엔 아까운 정보를 아무도 없는 종토방에 홀로 외치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갔습니다.

 

 

 

 

네이버 증권

관심종목의 실시간 주가를 가장 빠르게 확인하는 곳

m.stock.naver.com

 

 

지금은 이 링크에서 보이듯이 글이 많이 있지만 제가 저 글을 보았을 때만 해도 게시판에 글이 많지 않았었습니다. 무언가 확신이 들었고 저는 과감히 매수 버튼을 눌렀습니다. 

 

까짓 거 밑져야 본전인데 일단 사자하고 주식을 샀는데 그때 주식을 많이 못 사고 최소한만 산 것이 지금도 후회되는 점입니다. 

 

 

 

네이버 종토방 통한 수익 인증

 

네이버 종토방 수익 인증
네이버 종토방 수익 인증

 

 

저 이름 모를 논객 신재생 에너지 형님으로 불리는 분의 글을 보고 주식을 샀는데 TTI 테트라 테크놀로지스에서 143% 124만 원의 수익이 났습니다. 

 

또 SM에너지라는 종목에서도 37.88% 47만 원의 수익이 났습니다.

 

주린이 특히 해외주식 나스닥 초보인 제가 네이버 종토방을 통해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수익 성과 공개>

 

청개구리투자클럽

주식 정보 제공 플랫폼

leaderscpa.com

<위 광고는 업체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TTI주식 수익
TTI 주식 수익

 

삼성증권에 넣어놓은 TTI주식이 너무 올라서 후다닥 따라가 더 많은 금액을 사서 63만 8천 원의 수익을 추가로 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전부 수익만 본 것은 아니었습니다. 네이버 종토방에서 본 신재생 에너지 관련 주식 중에 BWEN 브로드윈드 에너지라는 주식은 손해를 좀 봤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훨씬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주식투자노트에서 월1만원이면 알짜종목을 매일3번, 콕! 찍어드립니다.

<위 광고는 업체로부터 일정한 수수료를 받습니다.>

 

결론

 

네이버 종토방에는 수많은 글이 있습니다. 상장 폐지당하는 주식을 비웃는 사람도 있고, 주가가 오를 테니 무조건 사야 한다며 선동하는 사람도 있으며, 이 주식은 희망이 없는데 왜 붙들고 있냐고 진심으로 조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사람들을 놀리려고 글을 쓰는 사람도 있고 정말로 도움이 되는 글을 적는 사람도 있습니다. 일단 저는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 글을 쓰신 분이 선의로 글을 쓴 것 같다고 생각하여 주식을 샀고 결과적으로 수익을 냈으니 말입니다.

 

주식을 산다는 것은 누구의 판단도 아니고 내가 판단하는 것이고 그 결과는 오롯이 자신이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종토방에는 수많은 정보가 있고 그 정보를 잘만 이용한다면 수익을 보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손해도 볼 수 있으니 정보를 판단하는 능력을 키워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주린이의 네이버 종토방 리뷰를 마칩니다.  저의 다른 주식 글도 한번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해외 주식 어플 추천 / 해외 네이버 종토방 / 야후 파이낸스 (요시츠)

해외주식을 하다 보면 현지인들은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할 때가 있다. 네이버 주식 종합토론방처럼 왁자지껄하면서 찬티든 안티든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토론의 장이 해외에도 있는지 궁금

thirstylhm.tistory.com

 

 

주식 망한 썰 kodex 200 선물 인버스2x의 위험성

인버스 2x 샀다가 망한 썰 때는 코로나로 인해 온 세계가 충격에 빠진 2019년 12월 말 남보다 정보에 빠르고 민감하고 예민하다고 자부했던 과거의 나는 어떤 주식이 좋을지 검색에 검색을 하고 있

thirstylhm.tistory.com

 

 

원격의료주 소프트센 - 윤석열 당선인 관련주?

요즈음 코로나의 대유행으로 병원에 전화를 해서 처방을 받고 지인분들이 대신 약을 수령하는 일이 많습니다. 원격의료의 형태로 볼 수 있는데요. 코로나 시대를 맞아 국민들이 직접 경험하기

thirstylhm.tistory.com